찐 정배 역배 돈 거는 그거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가 월드컵에서 이렇게 정배판정(?)받은적이 없을정도,, 돈은 거짓말 안하니까 그정도의 차이라고 볼 수 있음ㅋㅋㅋ실제결과랑 별개로ㅇㅇ 팀 전력도 보면 우리가 모든 월드컵 본선에서 만난 팀들 중 거의 최하라고 보면되고 ㄹㅇ 지면 걸어와야할수준,, 32강 올라가면 안될수준,,,
근데 이건 객관적 평과고 느낌은 걍 계속 불안함ㅋㅋㅋㅋㅋㅋㅋ 비겨도 안될경긴데(결과말고 전력상)ㅋㅋㅋ 제발 이기고 깔끔하게 올라갔으면 좋겠당

인스티즈앱
부산대 비수술 트렌스젠더 기숙사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