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지금플 주어 아님 우리판에도 똑같은 일 있는데 진짜 멤버 볼 때마다 한숨만 나와서 그래
지금플 주어 아님 우리판에도 똑같은 일 있는데 진짜 멤버 볼 때마다 한숨만 나와서 그래
취향차이로 갈리는 게 아니라 진짜 단점만 부각시키는 경우 있잖아 장발도 장발 나름이고 붙임머리도 붙임머리 나름인데 스타일링을 개밤티로 해놓으니까 빡치는 거라고
알잘딱으로 이쁘게 해놓으면 누가 뭐라함
연차도 높으니 붙임머리는 본인 의사인 거 알아서 그걸 패고싶은 마음은 없다고 근데 기왕 하고싶은 거 할 거면 이쁜 머리 하면 본인한테도 좋고 보는 팬들도 좋잖아ㅜ

인스티즈앱
리센느 시부야 어깨빵 사건 일본인 반응 .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