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걍 지맘에 안들면 다 구린거고 지맘에 들면 그거만 하라고 하는 팬들도 진짜 많아보임 자기눈에 구리면 무조건 구린거여서 좋다는 글에 들어와서도 깽판치더라
걍 지맘에 안들면 다 구린거고 지맘에 들면 그거만 하라고 하는 팬들도 진짜 많아보임 자기눈에 구리면 무조건 구린거여서 좋다는 글에 들어와서도 깽판치더라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걍 지맘에 안들면 다 구린거고 지맘에 들면 그거만 하라고 하는 팬들도 진짜 많아보임 자기눈에 구리면 무조건 구린거여서 좋다는 글에 들어와서도 깽판치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