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여성언어학이랑 여성작가들의 문학(채식주의자 같은..)들 읽어보면 더더욱... 함부로 아줌마라는 표현을 그것도 혐오를 담아서 절대 못 쓰겠음
아줌마란 단어가 성적 매력이 더이상 없는 여성을 사회에서 낙인찍는 단어라고 언어학에서 주로 정의되는 것이란 걸 생각해보길
애초에 우리 어머니도 중년 여성이고 살아남기 위해서 그 시대 다른 여성들과 마찬가지로 억척같이 살아오신 건데 내가 뭐라고 그런 말을 씀..
새벽 감성글같으면 ㅈㅅ 암튼 난 함부로 혐오표현으로 줌 이러는거 여자들끼리라도 안 했음 좋겠음...

인스티즈앱
💥태도 논란 억까당한 장원영, 홀로 맨얼굴 출국 심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