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228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8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1

[잡담] @빌리프랩 희승 아이돌 스타일링만 했으면 좋겠다 | 인스티즈

[잡담] @빌리프랩 희승 아이돌 스타일링만 했으면 좋겠다 | 인스티즈


이렇게 락스타 컨셉이어도 아이돌스타일링 할수있잖아

스모키 화장 진하면 안어울리는데 컨셉이 락이여도 스타일링은 아이돌로 가야돼..

파워아이돌상이라 스모키메이크업이 너무 안어울려 얼굴을 너무 죽임 

탐라보면 안좋아하는 팬들 있고 락스타처럼 꾸며서 조롱틧 알티타면서까지 저걸 해야되나...

스모키 메이크업은 나도 안좋아해서.. 쌩눈이 제일 예쁜데

대표 사진
익인1
ㅁㅍ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라면때 잘어울렸는데 그것도 스모키 아님?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라면이 최최애 말하는거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금도 아이돌스타일링같은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ㄷ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통 아이돌스타일링인데 ㅁㄷ처럼 가끔 아닐때가 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이 아니라 아이돌인데 빡센 아이돌스타일링 보고싶어하는건 당연한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그룹때랑 많이 달라지는거 싫어하는 팬들 꽤 있는데 당연한거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무슨 스케때문에 불만인지는 모르겠는데 오늘 사녹은 아이돌스타일링 스모키였어 걱정 ㄴ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늘 사녹 못봐서 모르겠고 불만인게 한해 키더라랑 성시경 프로그램이던데 그리고 난 리무진 출근길도...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치킨 시킬까
9:39 l 조회 1
남아공은 무조건 이기는게 맞음
9:39 l 조회 1
애초에 손 윙으로쓸거기대도안하긴했는데
9:39 l 조회 2
생각이 있는 감독이였으면 손 선발로 뽑고1
9:38 l 조회 35
근데 멕시코 경기장 뒤에 산 보이는 거임?1
9:38 l 조회 14
남아공 못하는건 맞는데 혹시 저번 알제리꼴 날까봐 불안한거임 그냥1
9:38 l 조회 12
아직 공은 굴러가지도 않았는데1
9:38 l 조회 20
손훙민을 톱자리보다 왼쪽에 놓고 풀어주고2
9:37 l 조회 31
공차 맛있는거 골라주라
9:37 l 조회 21
설영우 그래도 오른쪽이니까 오늘은 잘했음 좋겠다
9:37 l 조회 10
정보/소식 홍명보, 손흥민 제외 이유 직접 밝혔다 "상대 체력 고려한 선택, 후반에 나가는 것이 본인에게 도움"5
9:37 l 조회 64
이러고 지면 어찌 되는 거여..4
9:37 l 조회 28
남아공이 이기면 ㄹㅈㄷ다
9:37 l 조회 15
남아공 결과 체코랑 1:1 멕시코랑 0:2인거 보면3
9:36 l 조회 82
여기서 이기면 손흥민 이재성 체력비축시킨 명장되는거고3
9:36 l 조회 62
띵보야 오늘 지면
9:36 l 조회 20
흥민이 후반에 백퍼 넣을거잖아 1
9:36 l 조회 22
마안약에 32강 못가면 ㄹㅇ 개쪽팔린거임
9:36 l 조회 36
다들 kbs 봐 jtbc 봐?5
9:36 l 조회 31
다들 중계 어디로 볼 거야?3
9:36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