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저러는거야? 한국여자를 지들 라이벌이라 생각해서? 오빠들 미의기준이 자기들이 아니라서?? 이제 슬슬 짜증나네; 한국인 패티쉬있고 아이돌 프로필단 찐따들 말하는거야
저러는거야? 한국여자를 지들 라이벌이라 생각해서? 오빠들 미의기준이 자기들이 아니라서?? 이제 슬슬 짜증나네; 한국인 패티쉬있고 아이돌 프로필단 찐따들 말하는거야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저러는거야? 한국여자를 지들 라이벌이라 생각해서? 오빠들 미의기준이 자기들이 아니라서?? 이제 슬슬 짜증나네; 한국인 패티쉬있고 아이돌 프로필단 찐따들 말하는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