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전에 햄버거집에서 봤던 그 남자 기억나냐st로 친구한테 계속 얘기하고있음
웃긴건 같이 본 친구도 계속 그 얘기함 아 그 때 그 친구들 정말 잘생겼었지...ㅋㅋㅋ이럼
우연히 밥먹다가 가까이서 본거라 오조오억 쓰고 보러가지 않는 이상 다시 가까이도 못봐...
그 얼굴들이 너무 그리움 그리고 어케햇노싶음...
|
10년 전에 햄버거집에서 봤던 그 남자 기억나냐st로 친구한테 계속 얘기하고있음 웃긴건 같이 본 친구도 계속 그 얘기함 아 그 때 그 친구들 정말 잘생겼었지...ㅋㅋㅋ이럼 우연히 밥먹다가 가까이서 본거라 오조오억 쓰고 보러가지 않는 이상 다시 가까이도 못봐... 그 얼굴들이 너무 그리움 그리고 어케햇노싶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