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데모곡이 멤버 파트 다 들리고 진짜 곡 좋음
근데 가사를 자꾸 받음
이정도면 이제 뇌절이다 싶을 정도로 받음
벌써 2년 넘게 받음
멤버들 인지도 생각할 때 이제 발표해야 하는데 안 내고
다른곡도 주면서 계속 미루고 안 내...
이러다 관심 저무를까봐 아까움...
멤버 능력치나 대중 관심도 아직 살아 있어서
아쉬워 죽겠음...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데모곡이 멤버 파트 다 들리고 진짜 곡 좋음 근데 가사를 자꾸 받음 이정도면 이제 뇌절이다 싶을 정도로 받음 벌써 2년 넘게 받음 멤버들 인지도 생각할 때 이제 발표해야 하는데 안 내고 다른곡도 주면서 계속 미루고 안 내... 이러다 관심 저무를까봐 아까움... 멤버 능력치나 대중 관심도 아직 살아 있어서 아쉬워 죽겠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