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떠나서 다음 월드컵에 지금 멤버 그대로 간다는 보장 전혀 없고
몇몇 선수들 입장에선 인생에 한번 올까말까한 월드컵인데 일단 최종탈락 아니고 32강 갈 확률이 높은 상황에선 무조건 가는게 좋음
가서 떨어져도 일단 한 게임이라도 더 뛰는게 맞다고 봄 우리가 아무리 짜증내봤자 제일 아쉽고 힘든건 결과를 떠나서 국대선수들임ㅎ
차피 우승 바라고 시작한것도 아닌데
|
다 떠나서 다음 월드컵에 지금 멤버 그대로 간다는 보장 전혀 없고 몇몇 선수들 입장에선 인생에 한번 올까말까한 월드컵인데 일단 최종탈락 아니고 32강 갈 확률이 높은 상황에선 무조건 가는게 좋음 가서 떨어져도 일단 한 게임이라도 더 뛰는게 맞다고 봄 우리가 아무리 짜증내봤자 제일 아쉽고 힘든건 결과를 떠나서 국대선수들임ㅎ 차피 우승 바라고 시작한것도 아닌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