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월드컵 간건 선수들이고 뭐같아도 뛸수있을때까진 뛰어야지ㅋㅋㅋ 누가 이상황몰라서 응원하는것도 아니고ㅋㅋ;
떨어져도 안바뀜 어차피 국대 그 암흑기 겪고도 그대론데 뭐..... 그리고 애초에 스포츠협회중에 멀쩡한곳 찾기가 더 빠름 심지어 축협은 다른나라들도 정상인곳이 손에 꼽긴함ㅋ
응원하기싫음 〈 안하시면됩니다...ㅇㅇ
|
이미 월드컵 간건 선수들이고 뭐같아도 뛸수있을때까진 뛰어야지ㅋㅋㅋ 누가 이상황몰라서 응원하는것도 아니고ㅋㅋ; 떨어져도 안바뀜 어차피 국대 그 암흑기 겪고도 그대론데 뭐..... 그리고 애초에 스포츠협회중에 멀쩡한곳 찾기가 더 빠름 심지어 축협은 다른나라들도 정상인곳이 손에 꼽긴함ㅋ 응원하기싫음 〈 안하시면됩니다...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