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니 첫 월컵도 축협이 개똥 싸놔서 땅치고 오열했는데
22년에 원정 16강 가고 아 드디어 행복 축구 하겠구나 싶었는데 축협이 또 갸큰 똥 싸서 아컵도 못들고 사실상 마지막 월컵도 이따구로 마무리중인게 너무너무 속상함
|
쏘니 첫 월컵도 축협이 개똥 싸놔서 땅치고 오열했는데 22년에 원정 16강 가고 아 드디어 행복 축구 하겠구나 싶었는데 축협이 또 갸큰 똥 싸서 아컵도 못들고 사실상 마지막 월컵도 이따구로 마무리중인게 너무너무 속상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