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처망해서 더욕먹던지 일단 가라...ㅋㅋㅋㅋㅋ
이왕 이렇게된거 끝까지 보지 뭐..ㅋㅋ
선수들은 오늘 뭐 전술탓인지 컨디션문제인진 모르겠지만 오늘 경기로 담엔 더 열심히 뛰기를ㅠ
감독이 이미 홍이라 더 말얹기도 싫다ㅠ
|
더 처망해서 더욕먹던지 일단 가라...ㅋㅋㅋㅋㅋ 이왕 이렇게된거 끝까지 보지 뭐..ㅋㅋ 선수들은 오늘 뭐 전술탓인지 컨디션문제인진 모르겠지만 오늘 경기로 담엔 더 열심히 뛰기를ㅠ 감독이 이미 홍이라 더 말얹기도 싫다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