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시엔 너무 어려서 그냥 우리 나라에서 축구 제일 잘하나보다~ 이랬는데 지금 보니까 엄청 높았나보네ㅇㄱㄹ아니고 진짜 축알못에 어릴 땐 더더 축구 관심 1도 없어서 잘 모르는데 지금 손흥민같은 위상이었던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