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vg width="50px" height="50px" viewBox="0 0 60 60" version="1.1" xmlns="https://www.w3.org/2000/svg" xmlns:xlink="https://www.w3.org/1999/xlink">〈g stroke="none" stroke-width="1" fill="none" fill-rule="evenodd">〈g transform="translate(-511.000000, -20.000000)" fill="#000000">〈g>〈/g>〈/g>〈/g>〈/svg> View this post on Instagram 개그맨인데 노래도 잘함커버곡 부르는 것마다 초대박 치는 거 보면 음악적인 감도 진짜 좋은 것 같은데...ㄷㄷ옛날에는 냉면 좋아하는 외국인 같은 이미지였는데 요즘은 약간 설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