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몽규 나가도 밑에 고대라인 파벌 개 심한거 알고잇음..박주호가 갈아엎을라고 폭로해ㅛ다가 팽당한것도 알고잇음걍 너무 답답함 손흥민 월드컵을 다 봐온 사람인데 억울하고 화나서 말도 안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