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내내 인티에서 계속 말나왔던게 왤케 간절하지않냐는거였음 그냥 못하면 이해라도가고 멕시코때마냥 감독만 죽어라 팼지 근데 오늘 본애들은 알듯 이강인만 죽어라 뛰어 근데 이강인도 오늘 컨디션별로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