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갈이 할 방법도 없는 거 같음ㅋㅋㅋㅋ
국정감사 했을 때도 피파 뒤에 숨어서 넘어가고 소신발언 하는 사람은 담구고 여론 나락가도 어쩌라고식이고.. 진짜 내부에서 자정해야 하는데 그건 아예 불가능인 거 같고
걍 답이 없는듯...ㅋㅋㅋㅋㅋ
|
물갈이 할 방법도 없는 거 같음ㅋㅋㅋㅋ 국정감사 했을 때도 피파 뒤에 숨어서 넘어가고 소신발언 하는 사람은 담구고 여론 나락가도 어쩌라고식이고.. 진짜 내부에서 자정해야 하는데 그건 아예 불가능인 거 같고 걍 답이 없는듯...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