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개 답답하게하긴햇엇음ㅋㅋㅋ 욕 먹고
이강인 안 쓰고 쟤 뭐하냐고 맨날 빌드업 전술전술거린다고
근데 몇년 지나니까 그 성과?같이 조직적으로 움직이는게 보여지기 시작했었고 지금와서 보니까 그런 뚝심이라도 갖고 전술 밀어붙히는게 대단하다 느껴짐 ㅋㅋㅋㅋ
그때 벤투랑 몇년만 더 햇음 어땼을까 싶긴하네
|
경기 개 답답하게하긴햇엇음ㅋㅋㅋ 욕 먹고 이강인 안 쓰고 쟤 뭐하냐고 맨날 빌드업 전술전술거린다고 근데 몇년 지나니까 그 성과?같이 조직적으로 움직이는게 보여지기 시작했었고 지금와서 보니까 그런 뚝심이라도 갖고 전술 밀어붙히는게 대단하다 느껴짐 ㅋㅋㅋㅋ 그때 벤투랑 몇년만 더 햇음 어땼을까 싶긴하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