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똑같은 스케인데 자기들이 찍으면 대포여신이라하면서 내가 찍으면 미친애임 내가 나타나기만 하면 그냥 무조건 저격이고 최소 비꼬는거야 나빼면 1020 팬 없어서 더 개무시하는것같기도해 진짜 너무 우울해 가끔 심한말들으면 며칠씩 생각나고 괴로워
똑같은 스케인데 자기들이 찍으면 대포여신이라하면서 내가 찍으면 미친애임 내가 나타나기만 하면 그냥 무조건 저격이고 최소 비꼬는거야 나빼면 1020 팬 없어서 더 개무시하는것같기도해 진짜 너무 우울해 가끔 심한말들으면 며칠씩 생각나고 괴로워

인스티즈앱
외국인 아내를 씨받이 취급했던 레전드 9급 공무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