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13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
엄마가 sk대리점에서 산다는디 굳이 오프라인에서 사면 ㅂㅣ싸지 않아?
대표 사진
익인1
난 오프에서 사는데 성지 찾아서 가
대리점에서 바꾸는건 진짜 비추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성지가 더 안되지 않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왱??.. 가격비교해서 제일 저렴한곳에서 사
대리점가면 정가에 구매하거나 통신사 이동 권유해서 불편하더라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아직 부모님이 사줘서 오프라인에서 사 내가 사면 온라인에서 살 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번에 폰바꿨는데 통신사쪽이랑 이어져있는 온라인사이트에서 바꿈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통신사이동없이 기존요금 유지하면서 바꿔서 좋았어 뭐가입해라 강요하는것도 없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익인이가 자급제로 사드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급제가 무엇입네까… 엄마말로는 사진이랑 내용물 옮기는 거 어려워서 걍 공식대리점ㅂ에서 산다는데 나도 옮기는법 몰라서 하놔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기계만 직접 사고 통신사 가서 가입하는거.. 그렇게 하면 약정 같은거 없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두 자급제로 삼ㅇㅇㅇㅇ
대리점에서 사면 가격 저렴한 대신에 약정 할부 가입해야되는 요금제 어쩌구저쩌구 이게 많아서ㅇㅇㅇㅇ 사실 저렴한 것도 아니고..
걍 폰 기기만 산 다음에 내가 개통하는거ㅇㅇ 그럼 이전에 쓰던 요금제도 그대로 쓸 수 있어!
나도 저번에 난생 처음으로 자급제폰 사서 했는데 엄청 쉬웠어!
사진이랑 내용물 옮기는건 대리점가면 해주긴 할걸? 자기가 직접 안해도!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선예매 망하고 일예 성공했다1
19:12 l 조회 22
설영우 98임??
19:11 l 조회 10
엔믹스윽 개인 인스타는 내후년 정도 열겠지?
19:11 l 조회 1
냉부에 나온 박항서랑 최용수는 감독 못해?
19:11 l 조회 5
앨리즈 라이즈 투표해요 🏎️9
19:11 l 조회 24 l 추천 6
제로즈 라이즈 투표완💙🧡9
19:11 l 조회 19 l 추천 3
중콘 2층 완전 극싸뿐이라
19:11 l 조회 49
아니 중콘 자리가 없다고?1
19:11 l 조회 34
32강 대진 궁금한 거 있는데
19:11 l 조회 7
나도 큰방 구경하다가 라이즈 투표했당21
19:10 l 조회 54 l 추천 15
신입인데 여기 7명중 5명이 담배피거든1
19:10 l 조회 34
6만번대는 대체3
19:10 l 조회 34
라이즈 투표했어요!3
19:10 l 조회 8 l 추천 11
아직 칠만인 나 콘서트 못가요
19:10 l 조회 17
4년전에 포르투갈 이긴 팀이 남아공한테 져서 경우의 수 따지고 있는게 ㄹㅇ 악몽같음
19:10 l 조회 5
제로즈 라이즈 투표했어요7
19:10 l 조회 16 l 추천 3
위즈니 라이즈 투표 완료💚🧡6
19:10 l 조회 14 l 추천 4
OnAir 데뷔이신 것 같은데 되게 팬도많넹1
19:10 l 조회 44
‼️라이즈 다계정 투표인증 이벤트도 만관부🧡🧡‼️8
19:10 l 조회 30 l 추천 4
막콘 플로어 있어??
19:10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