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웃길래 뭔가 했더니 세은님이 칭찬하자마자 카메라 킨거였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훈이 칭찬받고 개좋아함 귀여움.... pic.twitter.com/c9IVNrRspx
— ROB (@R0Blov5) June 24, 2026
이거...
— 히로 (@hirowitxus) June 24, 2026
이럴때마다 타고나길 귀엽게 태어난게 보임 pic.twitter.com/s6N6bsvpd1 https://t.co/N5tdoy6dXR
맨날 무릎 끌어안는거나 입 가리고 애굣살 빵빵하게 웃는거
진짜 심장 아플정도로 귀여움 ㅠ ㅠ ㅠ ㅠ ♡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