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13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6
아무도 모르나?
대표 사진
익인1
기본적인건 축구선수가 알아서 해여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감독이 지시를 안해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그래도 드가야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선수탓이지 그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여기있는 사람은 알 수가 없지...?
그래서 고의 패배 말도 나오는거 같음
감독이 잠구자고 했나? 이런 말인거 같기도

당연히 박스로 들어가서 공격 기회를 노려야 되는데 아무도 안들어가는데 홍명보는 일어나서 올라가라고 얘기도 안하긴 하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계속 앉아있길래 저 전술에 문제가 없다고 느끼나 싶긴했어 에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런것도 다 감독 지시긴 하지 일본 경기할때 일본 감독이 하는거 봤으면 그 화이트보드에 번호 45번까지 써서 들고 하는거 전술변화같은거 세세한거 까지 감독이 끊임없이 지시해도 모자를판에 감독은 엉덩이붙이고 입꾹닫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의지도 없는데 왜 감독을 맡은거여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평가전때 하이드레이션인가 처음 도입됐을때 상대 감독은 그때 전술지시하고 이랬는데 명보는 걍 멀뚱멀뚱 지캬보기만 해서 그 전과 후에 경기력 달라졌잖아 ㅋㅋ상대는 변화생기고 우리는 개못해서 그래서 그때도 개욕먹음 ㅋㅋㅋㅋ하는게 없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맞음 선수들 순간판단력 문제도 맞긴한데 원래 그런 세세한것까지 다 지시하는게 감독 역량임 글고 한번은 박스에 안 들어갔더라도 다음 찬스에선 감독이 들어가라고 지시할 수 있는게 축구인데 그냥 멀뚱멀뚱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이건 선수탓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ㅇ감독임 왜 그렇게 지시없이 막 못들어가냐면 막들어갔다가 뚫리면 사고라 근데 우리입장에선 그렇게라도 했어야한거아니냐 라고 할순있지만 한두명도 아니고 다수가 그런건 무조건 감독지시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선수들도 머리속으론 생각 엄청 많았을수도 있음ㅋㅋ 지시가 없어서ㅋㅋ 내가봐도 들어가야하는거같은데 그렇게 들어갔다가 뚫리면 어쩌지? 라는 생각때문,, 이래서 축구는 감독영향 90이상이라고 하는거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하나의 상황에서 선수가 안 움직인 거면 선수탓이지만 그게 반복되는데 냅두고 변화가 없는 건 무조건 감독탓임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런거 다 전술 영향이아 ㄹ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선수들의 자율성플레이도 있어야한건 맞지만 그런상황에서는 어떻게어떻게 해라 사전훈련이 되어있어야하는데 훈련이 안되어있음ㅋㅋ걍 선수들도 훈련받은상황도아니고 지시도안떨어지니 우왕좌왕만하다가 들어갈타이밍 다놓치고 끝난거ㅇ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감독이 지시를 안함 다른 감독 다 서서 지시하는데 홍명보 컷 잡히는 내내 앉아있자너ㅋㅋㅋㅋ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끄악 빅뱅 일예 드가자
19:00 l 조회 1
빅뱅 몇번이야?
19:00 l 조회 1
앤더블 팬 라이즈 투표 완💚💚
19:00 l 조회 1
뭐야 라이즈 투표 어떻게 해 줘!?!?!?
18:59 l 조회 1
듀듀가 라이즈를 응원합니다
18:59 l 조회 1 l 추천 3
치즈추가한 엽떡 야르하지
18:59 l 조회 1
헤테로커플은 키차이 어느정도 있는게 예쁜데
18:59 l 조회 4
본인표출 나 소히님 요즘 바쁜가바 드라이 플라워 듣고 위로 받아서 투표햇서 2
18:58 l 조회 13 l 추천 9
오늘 라인업보는데 구란가 싶었음 손흥민 빠진것도 그렇고
18:58 l 조회 2
하츄 라이즈sbn 투표했어요🩵5
18:58 l 조회 25 l 추천 11
ㄹㅇㅈ ㅇㅂ 헤어피스 본인이 의견낸거야?3
18:58 l 조회 61
장터 인천 흠뻑쇼 다 구역 티켓 구합니다…………
18:58 l 조회 7
투바투 라이즈 투표완🩷7
18:57 l 조회 18 l 추천 5
여돌 단체곡에 남돌 피처링 별로인것같음1
18:57 l 조회 14
2002년때도 홍 때문에 쓰리백 썼음1
18:57 l 조회 8
이..이거 전체관람가 맞음???
18:57 l 조회 28 l 추천 1
원도어 라이즈 투표했어요🧡🩵 5
18:57 l 조회 24 l 추천 8
라이즈 투표 했어요🍀7
18:57 l 조회 13 l 추천 6
위즈니 라이즈 투표 완💚🧡4
18:57 l 조회 11 l 추천 4
라이즈 보은왔어요🌹💙🧡7
18:57 l 조회 17 l 추천 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