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너무 아깝다,, 벤투도 막 장점만 있다고 말할순없지만 그래도 선수들이 재밌어하는게 보이고 우리도 월드컵에서 저런축구 할 수 있구나를 봐서 더 아까움ㅜ 우루과이가나포르투갈 조에서도 16강갔는데 이번 조는 그때랑 비교할수없게 꿀이었잖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왜 명보가 감독인데
|
진짜 너무 아깝다,, 벤투도 막 장점만 있다고 말할순없지만 그래도 선수들이 재밌어하는게 보이고 우리도 월드컵에서 저런축구 할 수 있구나를 봐서 더 아까움ㅜ 우루과이가나포르투갈 조에서도 16강갔는데 이번 조는 그때랑 비교할수없게 꿀이었잖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왜 명보가 감독인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