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 홀란드 음바페도
어떤상대를만나든 어떤상황이든 ㅈ ㄴ 열심히뛰고 골넣으려하는데 지들이뭔데 ㅋㅋㅋ
뭔 어째서안뛰엇을거다 뭐때문일거다 쉴드쳐대는게 더 빡침 너무 말도안돼서 ㅋㅋㅋㅋ
고소공지까지 ㄹㅈㄷ
정작 열심히한 옌스는 사과하고잇음 ㅋㅋ
|
메시 홀란드 음바페도 어떤상대를만나든 어떤상황이든 ㅈ ㄴ 열심히뛰고 골넣으려하는데 지들이뭔데 ㅋㅋㅋ 뭔 어째서안뛰엇을거다 뭐때문일거다 쉴드쳐대는게 더 빡침 너무 말도안돼서 ㅋㅋㅋㅋ 고소공지까지 ㄹㅈㄷ 정작 열심히한 옌스는 사과하고잇음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