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20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플레이브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
지금은 걍 상상이 안됨 4강을 갔다는게
대표 사진
익인1
도파민 미쳤을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그런 도파민 평생 그때 딱 한 번 경험해봄.. 온 나라가 미쳤었음 앞으로도 있을까 싶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위에 익2말대로 그땐 선수들도 다 빠짐없이 미쳐있었음 다시는 그런 미친폼 선수들이 나올수없단 현실이 참 슬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선수들 폼 미친 것도 맞았고 히딩크가 전술을 잘 짠 것도 있었고 홈그라운드기도 했음 그래서 가능했던것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가 2002년을 기억하는 나이라는게 너무 자랑스러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과한 비유지만 월드컵 기간동안 다들 머리속이 다 꽃밭이었음 국대들이 본인기량 200%300%내고 열심히하니까 지든이기든 다들 거리로 뛰쳐나가서 응원하면서 모르는 사람들하고 순수하게 어깨동무하고 알싸안고 그러고 신나게 놀았음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헤테로커플은 키차이 어느정도 있는게 예쁜데
18:59 l 조회 1
나 소히님 요즘 바쁜가바 드라이 플라워 듣고 위로 받아서 투표햇서
18:58 l 조회 2
오늘 라인업보는데 구란가 싶었음 손흥민 빠진것도 그렇고
18:58 l 조회 2
하츄 라이즈sbn 투표했어요🩵4
18:58 l 조회 20 l 추천 5
ㄹㅇㅈ ㅇㅂ 헤어피스 본인이 의견낸거야?2
18:58 l 조회 47
장터 인천 흠뻑쇼 다 구역 티켓 구합니다…………
18:58 l 조회 6
투바투 라이즈 투표완🩷7
18:57 l 조회 15 l 추천 4
여돌 단체곡에 남돌 피처링 별로인것같음
18:57 l 조회 13
2002년때도 홍 때문에 쓰리백 썼음1
18:57 l 조회 8
이..이거 전체관람가 맞음???
18:57 l 조회 28
원도어 라이즈 투표했어요🧡🩵 5
18:57 l 조회 21 l 추천 8
라이즈 투표 했어요🍀6
18:57 l 조회 11 l 추천 6
위즈니 라이즈 투표 완💚🧡3
18:57 l 조회 11 l 추천 3
라이즈 보은왔어요🌹💙🧡7
18:57 l 조회 17 l 추천 5
월드컵 안보는 사람 없어?3
18:57 l 조회 12
앨리즈 라이즈 투표완🧡10
18:56 l 조회 27 l 추천 7
멍또캣 의리 라이즈 투표요🏠10
18:56 l 조회 50 l 추천 10
아니 근데 벌써 7시 다되가네....
18:56 l 조회 89
유애나 라이즈 투표했어요💜11
18:56 l 조회 38 l 추천 7
보넥도 엠카 언제쯤 나올까ㅜㅜㅜㅜㅜ
18:56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