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최애가 혼자 하고 싶어서 회사 그룹 다 등지고 나왔거든? 그리고 솔앨도 잘 풀림
근데 뭐라해야되지 막상 솔로 보니까 기분이 좀 이상함 생각보다 좋지가 않음ㅋㅋ
한때는 그룹이 최애 커리어 발목 잡는거 같아서 솔로하는게 낫겠다 싶었는데
그렇다고 그룹팬이 된거도 아님
솔직히 최애가 좋게 나간거도 아닌데 으쌰으쌰 화이팅하니까 보기좋다 이 정도..? 걍 더 잘 되면 좋겠네 싶음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최애가 혼자 하고 싶어서 회사 그룹 다 등지고 나왔거든? 그리고 솔앨도 잘 풀림 근데 뭐라해야되지 막상 솔로 보니까 기분이 좀 이상함 생각보다 좋지가 않음ㅋㅋ 한때는 그룹이 최애 커리어 발목 잡는거 같아서 솔로하는게 낫겠다 싶었는데 그렇다고 그룹팬이 된거도 아님 솔직히 최애가 좋게 나간거도 아닌데 으쌰으쌰 화이팅하니까 보기좋다 이 정도..? 걍 더 잘 되면 좋겠네 싶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