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45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0
개편하니까 폼림 진짜 다시 감 찾기 힘들다 너무 달라져서 아직도 모르겠음.. 로딩중에도 들어가지는거야?ㅠ
대표 사진
익인1
아 나 성공은 해봤는데 진짜 아무것도 기억이 안나서 뭘 못 도와주겠다..ㅠ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ㅜ와 대단하다 혹시 몇초에 넣어ㅛ는지도 기억안나??ㅠ ㅏㄴ진짜 답답해서 죽을러같아..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남돌 뮤뱅 300명 뽑는거 240번대로 겨우 된거라 너무 신뢰하면 안 되긴 하는데 네이비즘 서버시간 켜고 컴터로 58보이면 맘속으로 땡 외치면서 누름 내가 설명을 너무 못하는거 같은데.. 58보자마자 누르는게 아니라 땡하면서 누르는거라 58.4정도에 누르면 돼 일단 우리는 59보고 누르면 늦는듯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진짜 앞당겨진게 맞나? 로딩은 몇초정도있었어???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무것도 기억 안 난다는 그게 이거야 진짜 기억이 안나.. 근데 뭔가 그 날은 나 이러다 될 거 같은데 라는 미친 확신이 들긴 했었거든 확실한 건58.4~58.6 사이에 넣었다는 거 뿐..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ㅌ아 윳긴데 넘 슬픔.. 진짜 그 직감이라는게 뭔지 너무 잘알아서.. 알랴줘서고마워 좀 더 민첩하게 함번 해볼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완료창 뜨는 기준은 이제 확실히 아닌듯 ㅜㅜ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ㅠㅠㅠㅠ옛날엔 완료뜨는기준 같아서 감 잡았었는데 지금 미당인 이유가 로딩걸리는 도중에 들어가져서 미당인건가 제발 내가 몇초에 들어갔는지만 알려주ㅕㅆ으면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로딩중에 들어가는거 맞는것같구 성공초가 되게 앞 당겨진것같음 대리들도 감못잡는거보면.. (내생각)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이제 걍 빨리 눌러놓고 로딩걸린다음 알아서 00초에 들어가지길 빌어야하는거네 아ㅜㅜㅜㅜㅜㅜㅜ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로딩중에도 들어가짐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치겠네 ㅋㅋㅋㅋㅋㅋㅋ 이럼 뭐 59에 눌러도 로딩 3-4초 이래버리면 걍 진짜 당첨더ㅣ는게 로또수준이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나도 그냥 로또 넣는다 생각하고 넣고 있음 매번.. 될때랑 안될때 차이도 모르겠고……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로딩 3초이상 걸렸는데 되던데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첨됐다구?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엉 근데 애매한 백번 중반대야..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몇초에눌렀어? 59에눌렀으면 진짜 로딩중에 들어가지나보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59초 쉬고 눌렀엉..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제 59-00초에 누르면 안 되는 건가? 나 맨날 그렇게 눌렀는데 그래서 떨어지는 거였나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갸편되기전에 59-00에 눌러서 잘갔었는데 그땐 당첨될때마다 ㄹㅇ 직감이왔거든? 개잘들어갔다..이럼 당첨이었는데 ㅜㅜ 근데 지금은 와오늘진짜잘들어갔다 싶어서 보면 싹다 미당임 ㅋㅋㅋㅋㅋ 진짜 로딩중에 랜덤으로 들어가지나봐..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사녹을 이번에 한 번도 못 가봄.. 진짜 위버스 개적폐다ㅠ
6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남잔데 남돌이 좋음
3:40 l 조회 1
돌 연애하는거
3:39 l 조회 6
먹는 기프티콘 받으면 막 좋다고 생각 못했는데 이게 좋은 거더라ㅋㅋㅋ
3:39 l 조회 7
아이돌들은 무대하다가 급똥오면 진짜..
3:39 l 조회 4
브랜드에서 돌 언팔하면 엠버서더 계약 끝난거 아냐??4
3:38 l 조회 18
돌배우가 진짜 애매한 포지션인 것 같다…
3:37 l 조회 9
10타쿠들 다 싫지만 마플러가 제일 싫음3
3:37 l 조회 14
그 사람 자체를 싫어하는건 진짜 너무하다
3:36 l 조회 18
아이폰 18프로 가격 인상 확정임?
3:35 l 조회 11
줌팬이란 표현은 인티에서 거의 매일 보는 것 같음2
3:34 l 조회 22
장터 위버스 폼림 용병 구해요
3:34 l 조회 12
내 최애 진짜 많으면 달에 n번은 크게 조롱플 돌고 못해도 거의 2~3달에 한 번은 까이는데3
3:32 l 조회 41
메가커피 위시 포스터 안파나6
3:32 l 조회 22
솔직히 줌팬이라고 욕먹는 경우 보면 나이 먹으면 덕질도 못하냐고 울게 아니고4
3:32 l 조회 44
올팬 기조는 멤버들 관계성도 중요한가?11
3:30 l 조회 71
이런 생각하는 사람 천재같음11
3:29 l 조회 133
위버스 디엠도 아티가 생일축하해주는거 있어?
3:28 l 조회 13
탈덕하고 주식하는데 요즘1
3:28 l 조회 64
라이트 덕질이 최고야2
3:26 l 조회 26
돌팬 연령보다 돌이 한을 먹이냐 안먹이냐가 더 중요
3:26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