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국내원툴만 팠어서 해외인기많으면 해외에서 안까이는줄알았거든근데 해외에서도 인기많은남돌이 까이지 하이브 제왑이어도 해외인기 그닥이면 별 관심없는듯쟤네도 인기많으면 까는건 똑같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