쟤한테 왜 드리블로 뚫고 가는 역할을 주는 것이며 손흥민이강인조규성오현규를 두고 쟤가 왜 골문 앞에서 슛을 하고 있는 것이며… 쓰리백좀 내다 버리라고 저게 만악의 근원이야 공격에 장점이 없는 선수면 전술을 다르게 쓰던지 다른 선수를 쓰던지 해야지 지가 쓰고 싶은 전술에 선수를 끼워맞춤. 대표팀인데 있는 선수로 최선의 결과를 낼 수 있게 전술을 짜야지 뭐 어떡할건데 국적을 돈주고 사오냐?
별개로 영우야 너는 앞으로 안보고싶다..못하면 열심히라도 하던가 태도라도 좋던가 응….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