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명보가 문제란 거임ㅋㅋㅋㅋㅋㅋ 선수는 감독을 리스펙하는데 감독은 선수를 견제함ㅋㅋㅋㅋ 이게무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흥민이 토트넘에서 감독을 얼마나 많이 겪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대도 그렇고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명보랑만 저러잖아
|
걍 명보가 문제란 거임ㅋㅋㅋㅋㅋㅋ 선수는 감독을 리스펙하는데 감독은 선수를 견제함ㅋㅋㅋㅋ 이게무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흥민이 토트넘에서 감독을 얼마나 많이 겪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대도 그렇고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명보랑만 저러잖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