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58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제로베이스원(8)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
올바른방향느낌?
대표 사진
익인1
추구미는 맞음 근데 잘 모르겠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sns보다보면 댓글에 호감 천사대기업 이런거 꼭있어서 보통사람들한테는 그런 이미지인지 궁그ㅡㅁ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런 댓글 주식 회사빠들이 쓰는거야 천사대기업 뭔감성 미치겠다 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주식하는 사람들 아닐까
일단 소속팬들한텐 전혀 아닐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여돌 캐시카우로 몸생각 안하고 투어 뺑뺑이 돌리던데 모르겠음 뭐 악하다 이건 아니지만 좀 그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음 전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애초에 올바른 방향이다 할만한 소속사가 있..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음 아니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제왑돌 여럿 파는데 ㄴㄴ
인간적으로 대해주는 면이 있긴 한 거 같은데 아플 때 케어 안됨 이럴 때보면 싸패같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여돌들이 밝고 건강한 이미지긴 함 소속사 자체는 모자란돌아이같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대중적으로는 그런 것 같음 오너리스크 없고 아티들도 큰 논란 없어서
근데 이제 팬덤이 되면 말이 다르지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 inst 듣는거 좋아해1
3:59 l 조회 5
난 다른 거보다 무대에서 돌이
3:59 l 조회 4
취켓 ㄹㅈㄷ 정병이네 이시간에 대기 4만명ㅋㅋ
3:59 l 조회 5
브랜드에서 끝났다고 확실히 말해준게 아니면
3:58 l 조회 12
최애 뭐 먹을때 짭짭거리는거 1
3:58 l 조회 14
못생겼다 하는거 정병이야?4
3:57 l 조회 19
과몰입해서 무리해서 팬질할때는
3:56 l 조회 12
이동진 영화평 보고 토이스토리5 보고싶어짐1
3:55 l 조회 25
요즘은 오프 욕심없는게 ㄹㅇ 축복이야3
3:53 l 조회 31
축덕있어? 메시 호날두 실력말이야8
3:51 l 조회 47
본진얘기 자꾸 쓰고싶음2
3:50 l 조회 33
너네 최애한테 트위터 계정 보여줄 수 있어?15
3:48 l 조회 41
축알못이라 오늘 하루종일 관련 영상만 봤는데1
3:47 l 조회 25
라이즈 원빈 셋로그 멘트봐2
3:43 l 조회 69
생각보다 학력에 자격지심 느끼는 사람 많은거1
3:41 l 조회 50
남잔데 남돌이 좋음 9
3:40 l 조회 104
돌 연애하는거3
3:39 l 조회 66
먹는 기프티콘 받으면 막 좋다고 생각 못했는데 이게 좋은 거더라ㅋㅋㅋ
3:39 l 조회 18
아이돌들은 무대하다가 급똥오면 진짜..2
3:39 l 조회 142
브랜드에서 돌 언팔하면 엠버서더 계약 끝난거 아냐??20
3:38 l 조회 10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