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59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5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그 그룹 아니면 개인 인기도 그렇게까지 많지 않았을거고 나오는순간 모든 케어와 현실이 차갑게 느껴질 정도로 다름 내 몸값을 소속사가 올려주는게 아니고 내가 그룹일때보다 다섯 배 열 배 더 움직이고 열심히 살아야 겨우 유지가 됨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애초에 대슨배님이 하셨던 말씀이 있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런소리하는 너의 자아가 비대해보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연예인 아니라 ㄱㅊ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요약하자면 자아비대 금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마플아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룹의 멤버 @@@을 좋아하는거지 나가면 누구세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마플 붙여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 멤버일때나 솔로로 나오면 앨범 한번씩 들어주고 콘한다하면 가주고 하는거지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현실 차가워진다는거 ㄹㅇ.... 당장 외부 스탭들이 대하는것부터가 다름 조금이라도 건방지면 바로 소문나서 안씀 아쉬울게 없거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기존 회사까지 나가는 애들은 진짜 신기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 회사에 소속되어 있고 그룹의 멤버니까 밀어줘서 붙어있던것들을 다 ㅃㅃ 할만큼 그만큼 솔로가 하고 싶다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라고 하고싶지만 부정할수없긴해 근데 뭐 어쩌겠어 하고싶은대로 하고 살아야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 연차차면 자아도 커지고 하고싶은거 있겠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룹은 다인원이고 솔로는 혼자잖아 실적 당연히 1인분으로 계산해야지 그걸 왜 그룹하고 비교하냐 개인1인이 정산면에서는 더 나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산 더 나은거야 기껏해야 1~2년 얘기지ㅋㅋㅋ 그리고 입지 자체가 좁아져 어쩔수없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연차 차면 그룹으로 활동하는거 기간 길어지고 멤버별로 다 솔로 하느라 바쁘더라 그룹으로 묶여만 있다뿐이지 활동 많이 하지도 않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때 하고싶은 음악 하면 됨 굳이 팀 탈퇴 안 해도 할 거 없을 때 스스로 하면되는데 자아 비대해져서 내가 왜 이래야돼 하면서 전성기를 못 버티고 나가는게 팬이고 본인이고 직원들이고 모두한테 안 좋은 결말이라는거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니까 걍 돈때문에 탈퇴하는거란거네.. 알고있었지만 더 정털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룹으로 활동하라는게 오히려 돈보고 있으라는거 아닌가 솔로 나가면 망한다고 하는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돈만의 문제가 아닌데.... 감성 이해 못 하면 걍 가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케바케인데 이렇게 단정적으로 말하는 감성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여기 너 빼고 다 이해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그래서 탈퇴하고 솔로하라는 악개들이 제일 못됐다고 생각함
막상 그러면 안사줄 거면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솔직히 맞지 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저런사람이 꽃밭 중 상 꽃밭이라생각해 자기객관화 ㄹㅈㄷ로 안되네싶어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개인으로 소속사만 옮기고 그룹은 그대로 하는거면 몰라 그거 아니고 솔로만 하겠다고 아예 그룹 탈퇴하는 애들은 진짜 좀 익명커뮤라서 냉정하게 말하자면 몽총하다고 생각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뭐 나는 안팎으로 난리나긴 하겠지만 재계약 없이 탈퇴하는 거 내 최애만 아니면 상관은 없음
소송이나 계약 분쟁으로 시끄럽게만 안 하면 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탈퇴멤 생기면 그 탈퇴멤의 정신병자 팬들이 한처먹고 그룹 멤버들 엄청 괴롭히잖아 엔딩이 똥 뿌리기라서 짜증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하는짓이라곤 남은 멤버들 깎아내리면서 후려치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것도 정말 민폐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좋게좋게 헤어지는 경우 너무 없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쓰니도 아는걸 가수 본인이 모를까 소속사에서도 말해주겟지 ㅋㅋㅋ 걍 돈벌거 다 벌었고 자기 하고싶은거 하러 가는거지 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ㄹㅇ이긴함 선배들이 하나같이 다 이소리 하지 않앗나 ㅋㅋㅋㅋㅋㅋ 그룹나가지 말라고 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내가요즘느끼는거:어짜피 인생한번뿐인데 남한테폐끼치지않는선에서 지쪼대로하자 ㅇㅇ 존중하고살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룹 억지로 하면서 동태로 피해줄바에야 나가서 솔로하는게 서로한테 좋음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올해 써도 손상없는 짤
2:49 l 조회 1
실력이든 외모든 자아의탁 심하게하고 남무시하는 팬들진짜 좀 혐오인게3
2:46 l 조회 25
내친구 99인데 소녀시대 멤버 얼굴 다는 모른대9
2:45 l 조회 60
남돌 남자병 흔해?8
2:44 l 조회 31
백태 말나와서 하는 말인데2
2:44 l 조회 35
너네 옷에 벌레 붙으면 손으로 떼어내기 가능?4
2:43 l 조회 34
메가 제로레몬말차아이스티 개맛있어 애들아4
2:42 l 조회 38
근데 팬 나이로 조롱하는 사람 보면16
2:42 l 조회 102
난 저런 원색적인 조롱이 진짜 싫어2
2:41 l 조회 64
워너원고....더 줘....나 화요일만 기다렸는데ㅠㅠㅠ2
2:40 l 조회 18
클라씨 신곡 들어봐 얘들아
2:40 l 조회 19
여름날씨 계속 이 정도였으면 좋겠다
2:40 l 조회 4
보통 최애 소통 없으면 한 먹게 됨?2
2:39 l 조회 26
부승관은 누나가 2명이라 이성도 편한것같은데 8
2:38 l 조회 137
너네 케데헌말고 데몬헌터스 라는 영화 알아?2
2:38 l 조회 33
뭐지 갤럭시로 스밍돌리는데 뭐 어플 다운 안받았는데 멜론 스포티파이 노래가 동시에 재생되는데 오류야?
2:38 l 조회 7
연령대 높다 말하는 판은 몇살정도인 거임?20
2:37 l 조회 88
배란일 앞뒤로 호르몬 날뛸때 가슴통증 있는 익 있어?4
2:35 l 조회 33
최애가 혀 내밀었는데 백태 심하면 좀 깨나?6
2:35 l 조회 65
토이스토리5 본사람 이거 뭐임???
2:35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