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20년 째 투지라든지 정신력이라든지 근성이라는 단어 로 한국축구 좀 그만 표현 했으면 좋겠어
20년 째 투지라든지 정신력이라든지 근성이라는 단어 로 한국축구 좀 그만 표현 했으면 좋겠어
시대가 바뀌면서 자유로움 속에서 기술축구를 추구 해야하는데 기술이 없으니 맨날 악으로 깡으로 울고 피 철철 흘리는 투지를 강조해
기초가 튼튼하지 않고 전술이 없으면 시스템을 바꿀 생각해야지 매번 발전없이 제자리걸음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20년 째 투지라든지 정신력이라든지 근성이라는 단어 로 한국축구 좀 그만 표현 했으면 좋겠어 시대가 바뀌면서 자유로움 속에서 기술축구를 추구 해야하는데 기술이 없으니 맨날 악으로 깡으로 울고 피 철철 흘리는 투지를 강조해 기초가 튼튼하지 않고 전술이 없으면 시스템을 바꿀 생각해야지 매번 발전없이 제자리걸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