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그래보이는데 후배 엄청 아낌ㅋㅋㅋㅋ손흥민도 그렇고
특히 이강인이랑은 국대 기간 아예 겹치지도 않는데 매번 휴가마다 이강인 있는 파리로 가서 만나거나 서울에서 만나거나 하더라 이강인 힘든 시기마다 인터뷰로 응원해주고..
진짜 멋있는 주장이었다고 생각하는데 국대은퇴 후에도 후배들 아끼는거 보여서 멋있음
![[잡담] 기성용이 진짜 은근 후배사랑 goat임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6/0/c489ca1b309700b10abe06896d44d140.webp)
이번 월드컵때도 이런 인스스 올렸었음
근데 그래서 오늘 경기 더 힘들어할듯 ㅠ..
|
안 그래보이는데 후배 엄청 아낌ㅋㅋㅋㅋ손흥민도 그렇고 특히 이강인이랑은 국대 기간 아예 겹치지도 않는데 매번 휴가마다 이강인 있는 파리로 가서 만나거나 서울에서 만나거나 하더라 이강인 힘든 시기마다 인터뷰로 응원해주고.. 진짜 멋있는 주장이었다고 생각하는데 국대은퇴 후에도 후배들 아끼는거 보여서 멋있음
이번 월드컵때도 이런 인스스 올렸었음 근데 그래서 오늘 경기 더 힘들어할듯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