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임생 지가 사퇴한다고 한지 1년이 넘음 > 안나감몽규 사퇴한다고 함 > 안나감윗 들이 당당하게 뻐팅기고 있는데 명보 > 20억이나 꽁으로 받는데 스스로 사퇴 할리가 없음 진짜 한국 축구는 앞이 캄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