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 다 이해했다는게 아니라 이래서 그랬겠지~ 저랬겠지~ 이런식으로 이해할 이유 찾아주고 그랬는데 외신들은 에??? 오타아니구요??한게 개웃김ㅋㅋㅋㅋㅋㅋ 경기끝나고도 이해안간다는 반응 엄청많았고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