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62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
역사생각하면 정떨어지던데 진심으로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영원히 일본을 싫어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일뽕들 서대문 형무소 한 번 가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일뽕들이 저럴때마다 더 싫어짐 아까도 우리가 일본이랑 경기한것도 아닌데 갑자기 튀어나와서 일본한테 발린다느니 그러는것도 웃김 축덕이면 그걸 모르겠냐고 굳이 사람들 기분 족친곳에거 저러고 시녀짓 하는게 한심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싫어도 어떡해? 태평양 방어선 동맹인데 좋게 지내야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떡하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잘 지내는거랑 좋아하는게 같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싫으면 싫은거지 뭐 내가 행정가도 아닌데 사이좋게 지낼필요가 있나 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냥 국민 중 하나인데 왜 잘 지내야하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파일뽕들 맨날 이말하긴 하더라
정작 그 일본은 언제 어떻게 지들 자위대 한국에 상륙시켜서 군사 요충지로 만들지 검토나 하고 겉으론 잘지내는척 등먹을 타이밍 간만 보고 잇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등ㅊ먹을 필터링됐다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뽕 정신병이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학교 다닐때 졸았거나 학교를 안 나왔나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사과나 제대로 해줬으면 제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영원히 싫어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일뽕들 그렇게 일본 빨아줘봤자 일본에서 지들 인정해줄것도 아니고 귀화해도 억울하게 탄압당하는 현 재일교포보다 취급 잘해줄리가 없는데 미쳐돌고 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니까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라이즈 원빈 셋로그 멘트봐
3:43 l 조회 1
생각보다 학력에 자격지심 느끼는 사람 많은거
3:41 l 조회 11
남잔데 남돌이 좋음 5
3:40 l 조회 22
돌 연애하는거2
3:39 l 조회 27
먹는 기프티콘 받으면 막 좋다고 생각 못했는데 이게 좋은 거더라ㅋㅋㅋ
3:39 l 조회 11
아이돌들은 무대하다가 급똥오면 진짜..2
3:39 l 조회 16
브랜드에서 돌 언팔하면 엠버서더 계약 끝난거 아냐??7
3:38 l 조회 39
돌배우가 진짜 애매한 포지션인 것 같다…
3:37 l 조회 13
10타쿠들 다 싫지만 마플러가 제일 싫음6
3:37 l 조회 25
그 사람 자체를 싫어하는건 진짜 너무하다1
3:36 l 조회 26
아이폰 18프로 가격 인상 확정임?3
3:35 l 조회 17
줌팬이란 표현은 인티에서 거의 매일 보는 것 같음2
3:34 l 조회 27
장터 위버스 폼림 용병 구해요
3:34 l 조회 14
내 최애 진짜 많으면 달에 n번은 크게 조롱플 돌고 못해도 거의 2~3달에 한 번은 까이는데4
3:32 l 조회 48
메가커피 위시 포스터 안파나6
3:32 l 조회 25
솔직히 줌팬이라고 욕먹는 경우 보면 나이 먹으면 덕질도 못하냐고 울게 아니고4
3:32 l 조회 48
올팬 기조는 멤버들 관계성도 중요한가?11
3:30 l 조회 82
이런 생각하는 사람 천재같음12
3:29 l 조회 154
위버스 디엠도 아티가 생일축하해주는거 있어?
3:28 l 조회 13
탈덕하고 주식하는데 요즘1
3:28 l 조회 7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