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62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8


[잡담] 한국인들 메시 왜 이렇게 좋아함 | 인스티즈

이번 월드컵 앞두고 피파에서 총 1만명 대상 26개국에 메시vs호날두 선호도 조사했는데 우리나라가 메시 조국인 아르헨티나보다 메시를 더 선호한대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저 선호도 조사보고 외신에서 아르헨티나보다 한국이 왜 더 메시를 선호하냐는 의문까지 갖고그랬음 아니 대체 왜 ㅋㅋㅋㅋ 메시의 조국보다 메시를 더 선호하는 한국 뭐임 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날두를 싫어하는거아니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호날두를 싫어해서 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실력도 좋은데 가정적이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호날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메시vs호날두니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각할수록 개웃기다 ㅋㅋㅋㅋ 한국인들이 아르헨티나보다 메시를 픽한게 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게 아니라 호날두가 한국에서 한 짓이 있어서ㅜ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날두는 한국 와서 레전드 날강도 짓을 해서 그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메시가 골넣으면 여기저기에서 핫게 올라가고 그러더라 오직 메시의 성적만 ㅋㅋㅋ 우리나라 사람들 월드컵에서 우리나라 그리고 메시 응원하는듯 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호날두 선호국가 포르투갈이 6위인건 또 왜저래 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러게 호날두 조국인데 왜 저렇게 낮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날두 사건땜시 더 그렇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날두 그래도 이제 다시 인기 많긴하던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날두는 이제 조롱상대가 되어버렸긴하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메시가 뭔가 한국인이 좋아할만한관상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호날두 그 사건 전에는 남초커뮤에서 심심하면 메호대전 열렸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날두씨 머 했길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유명하잖아 내한와서 경기 노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노쇼?; 싫어할만하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노쇼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진ㅁ자 메시 너무좋아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14년전부터 응원함 축구 세상에서 제일 잘하는데 인성도 좋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호날두 한국 왔을때 노쇼해서 싫어하는 사람 많은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우선 날두는 날로 먹어서 싫어하는데다 메시는 사생활 타 선수대비 괜찮고 실력도 좋으니까 아르헨티나는 축구선수 풀 좋아서 자기들이 어려서부터 좋아하던 잘하는 선수들 각각 있을테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메시 자체로도 훌륭한 선수지만 사실 호날두 우리나라에서의 일 때문에 비교되는게 크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씨 아르헨티나에서 메시 거의 종교 아니야? 근데 한국인이 더? 아르헨티나인들도 조사결과보고 놀랐을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울 엄마도 메시 좋아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호날두랑 놓고 고르라고 하니까 ㅋㅋ 호날두 한국에서 이미지 안 좋아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날두 노쇼랑 우리나라 능력 좋은 사람 좋아하는 것도 있는 듯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메시에 대한 호감도도 호감도지만 날두를 워낙 싫어해서ㅋㅋㅋㅋ 적의 적은 나의 아군이다 뭐 이런거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메시가 한국 왔을 때 친절한 옆집 아저씨 같았음 vs 날두가 한국 왔을 때??????? ㄱㅎㄹ ㅅㄲ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메시 일본보다 한국에서 더 뛰기도 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4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부승관은 누나가 2명이라 이성도 편한것같은데
2:38 l 조회 1
너네 케데헌말고 데몬헌터스 라는 영화 알아?
2:38 l 조회 1
뭐지 갤럭시로 스밍돌리는데 뭐 어플 다운 안받았는데 멜론 스포티파이 노래가 동시에 재생되는데 오류야?
2:38 l 조회 2
연령대 높다 말하는 판은 몇살정도인 거임?1
2:37 l 조회 9
배란일 앞뒤로 호르몬 날뛸때 가슴통증 있는 익 있어?2
2:35 l 조회 8
최애가 혀 내밀었는데 백태 심하면 좀 깨나?1
2:35 l 조회 9
토이스토리5 본사람 이거 뭐임???
2:35 l 조회 12
시댕 난 이런거 보고 시퍼....1
2:35 l 조회 20
난 진짜 피자는 두조각이 한계인가봐
2:34 l 조회 10
케이팝 정신병 아닌 판이 거의 없다시피하나4
2:34 l 조회 26
아오 축구 진 거 계속 생각나는게
2:34 l 조회 7
근데 요즘은 인스타가 노빠구 미친자모임같은게1
2:34 l 조회 24
정보/소식 아이들 민니, '러브버그랑 같이 왔어요' (아는형님 출근길)
2:34 l 조회 37
방송익인데 어쩌다보니...연프전문 프로들만 하고 있네... 1
2:33 l 조회 20
AOA 노래가 아닌 노래 중에서 제일 AOA 노래 같은 노래.twt5
2:30 l 조회 41
악개들은 기본 아들맘이 맞나봄
2:30 l 조회 42
연옌들은 집데이트 밖에 못하잖아12
2:30 l 조회 64
갤1분들 갤에서 안놀고 커뮤 돌아다니면서8
2:29 l 조회 52
스탠딩 가방 백팩이 나을까 크로스백이 나을까1
2:29 l 조회 14
뷔 벌크업한거 다 말린거 봐(죄송함돠 오른쪽만 뷔래)18
2:27 l 조회 1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