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63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7
어제 짝사랑 세계라는 일본 영화 봤는데 야호 나와서 신기했음ㅋㅋㅋㅋㅋ
진짜 그냥 인사말이더라 안녕! 같은 거
대표 사진
익인1
야호는 원래 유명했음ㅋㅋㅋ
산 올라가서 야호 외치는게 국룰이었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한국에서 산이나 높은 곳 올라가서 외치는 그런 느낌이 아니라 일본에서는 그냥 일상에서 쓰는 안녕이잖아 이번에 알려진 게 그런 쪽이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세대가 달라서 야호를 이번 유행어로 처음 접한 케이스인줄ㅋㅋㅋ 대충 원래 잘 쓰이던 말이었다는 뜻이었음 야호가 인사말인건 처음 알았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젠지들도 그 야호는 다 알 걸 무야호도 있잖아 무야호도 결국 야호에서 파생된 거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그거 아니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설마 야호를 모르겠엌ㅋㅋㅋㅋ ㅜㅜ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들이 날 많이 어리게 봐준듯ㅋㅋㅋㅋ큐ㅠㅠㅠㅠ 서른이 넘었는데 고마운 일이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야호가 원래 일본에서 한국으로 넘어온거야 일제강정기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국에서 산에서 야호 이것도 원래 국룰 맞음
90년대생들까지는 거의 알지않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 모르는 사람 있을까…
그 얘기가 아닌데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엉엉 일본에서 친구들한테 하는 가벼운 아침인사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더라고 원래 의미를 이번에 유행한 걸로 처음 알게 됐는데 영화에서 나온 거 보니까 실제 일본에서는 저런 식으로 쓰는구나? 가 보여서 새삼 신기했어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윗댓 왜 이렇게 맥락맹들 많냐 쓰니야 힘내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일드 자주보는데 야호 인삿말으로 쓰는거 꽤 봄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드라마는 안 보고 영화만 보는데 이전에도 들었는데 인식을 못 한 건지는 모르겠는데 이번에 처음으로 야호 들으니까 괜히 신기하더라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애니 많이봐서 알고 있었지 ㅎㅎ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살다살다 쯔양도 먹토라는 사람들이 있구나
4:05 l 조회 2
앰버 그게 뭐라고 ㅋㅋ2
4:02 l 조회 23
사랑이 어떻게 안 식을수가 있지..
4:00 l 조회 21
나 inst 듣는거 좋아해4
3:59 l 조회 27
난 다른 거보다 무대에서 돌이
3:59 l 조회 25
취켓 ㄹㅈㄷ 정병이네 이시간에 대기 4만명ㅋㅋ2
3:59 l 조회 25
브랜드에서 끝났다고 확실히 말해준게 아니면
3:58 l 조회 28
최애 뭐 먹을때 짭짭거리는거 4
3:58 l 조회 38
못생겼다 하는거 정병이야?9
3:57 l 조회 44
과몰입해서 무리해서 팬질할때는
3:56 l 조회 17
이동진 영화평 보고 토이스토리5 보고싶어짐1
3:55 l 조회 63
요즘은 오프 욕심없는게 ㄹㅇ 축복이야5
3:53 l 조회 36
축덕있어? 메시 호날두 실력말이야8
3:51 l 조회 60
본진얘기 자꾸 쓰고싶음2
3:50 l 조회 42
너네 최애한테 트위터 계정 보여줄 수 있어?16
3:48 l 조회 54
축알못이라 오늘 하루종일 관련 영상만 봤는데1
3:47 l 조회 33
라이즈 원빈 셋로그 멘트봐2
3:43 l 조회 72
생각보다 학력에 자격지심 느끼는 사람 많은거1
3:41 l 조회 50
남잔데 남돌이 좋음 10
3:40 l 조회 112
돌 연애하는거3
3:39 l 조회 7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