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63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3
어제 짝사랑 세계라는 일본 영화 봤는데 야호 나와서 신기했음ㅋㅋㅋㅋㅋ
진짜 그냥 인사말이더라 안녕! 같은 거
대표 사진
익인1
야호는 원래 유명했음ㅋㅋㅋ
산 올라가서 야호 외치는게 국룰이었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한국에서 산이나 높은 곳 올라가서 외치는 그런 느낌이 아니라 일본에서는 그냥 일상에서 쓰는 안녕이잖아 이번에 알려진 게 그런 쪽이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세대가 달라서 야호를 이번 유행어로 처음 접한 케이스인줄ㅋㅋㅋ 대충 원래 잘 쓰이던 말이었다는 뜻이었음 야호가 인사말인건 처음 알았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젠지들도 그 야호는 다 알 걸 무야호도 있잖아 무야호도 결국 야호에서 파생된 거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그거 아니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설마 야호를 모르겠엌ㅋㅋㅋㅋ ㅜㅜ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들이 날 많이 어리게 봐준듯ㅋㅋㅋㅋ큐ㅠㅠㅠㅠ 서른이 넘었는데 고마운 일이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야호가 원래 일본에서 한국으로 넘어온거야 일제강정기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국에서 산에서 야호 이것도 원래 국룰 맞음
90년대생들까지는 거의 알지않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 모르는 사람 있을까…
그 얘기가 아닌데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엉엉 일본에서 친구들한테 하는 가벼운 아침인사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더라고 원래 의미를 이번에 유행한 걸로 처음 알게 됐는데 영화에서 나온 거 보니까 실제 일본에서는 저런 식으로 쓰는구나? 가 보여서 새삼 신기했어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윗댓 왜 이렇게 맥락맹들 많냐 쓰니야 힘내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일드 자주보는데 야호 인삿말으로 쓰는거 꽤 봄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드라마는 안 보고 영화만 보는데 이전에도 들었는데 인식을 못 한 건지는 모르겠는데 이번에 처음으로 야호 들으니까 괜히 신기하더라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애니 많이봐서 알고 있었지 ㅎㅎ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전에 봤던 무서운데 안무섭고 귀여운? 귀신 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53 l 조회 1
정병 심한 판은 뭐보고 말하는거야?
2:52 l 조회 1
정보/소식 2026 북중미월드컵 대한민국에게 가장 중요한 잠시후 11시 경기
2:52 l 조회 1
보이미츠걸 한국버전도 내주면 좋겠다
2:52 l 조회 1
10대 많은 팬덤 특징이 뭘까
2:52 l 조회 1
돌이 이번에 신박하다 재밌다 할때 무서움
2:52 l 조회 4
버블 날짜끊긴거 복구하는거 있음??
2:51 l 조회 5
줌얘기나와서 말인데 줌은 나이가 아냐...알아?1
2:51 l 조회 13
요즘 급식들 사이에서 아이돌 별로 인기없어2
2:50 l 조회 20
ㅅㅋㅈ 현진 ㄷㅇ 하는건가 안하는건가
2:50 l 조회 20
으어어ㅓ어어어어 정국 챌린지 너무 좋아ㅜㅜㅜ1
2:50 l 조회 10
여돌이 최애인 익?2
2:50 l 조회 8
요새 돌판 2030이 제일 많아보임4
2:49 l 조회 23
대충알고 좋아하고 다 알고 싫어하자
2:49 l 조회 7
정국 이번 챌린지 위험하다2
2:49 l 조회 24
올해 써도 손상없는 짤
2:49 l 조회 10
실력이든 외모든 자아의탁 심하게하고 남무시하는 팬들진짜 좀 혐오인게5
2:46 l 조회 35
내친구 99인데 소녀시대 멤버 얼굴 다는 모른대10
2:45 l 조회 81
남돌 남자병 흔해?9
2:44 l 조회 53
백태 말나와서 하는 말인데2
2:44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