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64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8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저번부터 큰방에서 외모 조롱글 개많이 보이던데 보통 그런 글 올라오면 댓으로 ㅁㄱ하거나 욕하잖아 근데 ㅈㅁ글은 댓들 상태가 이상하더라고 한번 쉴드쳐주니까 바로 유난팬 취급당해서 그 뒤로 암말 안하고 신고만했는데 왜 저러는거야..? 험한거 붙은게 걍 느껴짐
대표 사진
익인1
나 진심 저 사진 원본이냐 물아보는 글 오늘 여러번 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죽하면 내가 신고를할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새벽에 빌드업하던것도 저멤이었잖아 빌드업하다가 마지막에 주어 까버리더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뭐가 또 있었냐? 하 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휴 진짜 짜증나고 토나오네 그거 자기돌이면 아니 본인 얼굴이면 쉽게 말할까? 제발 지들 거울이나 보고오길 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그때도 큰방익들이 다같이 패서 걔네들 결국 아침되고 쏙 들어감... 자기들 거울이나 보고오라고 하니까 계속 이상한 말 주절주절하다가 튐.. 그냥 이상한 애들인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한두번도 아니고 익들도 반응을 너무 잘해주는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솔직히 개불쌍함.... 헤메코별로인건 맞는데 조롱까진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너무 심함 아니 본인이 싫거나 별로면 그러고 말지 저렇게 뇌절하고 또 댓글로 같이 정병짓한다고? 너무함 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트위터에서 필터링 없이 까니까 커뮤에서도 그러는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무슨 정병이 붙은건지 감도 안옴 개심해 진심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저게 뭐라고 이렇게 깊은 악의가 느껴지는지 모를.. 동조하는 애들이랑 ㄹㅇ 같이 몰려와서 저러는듯 쟤네 패턴인듯 개심해서 같이 신고해주는데 진짜 왜저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 심해보여 팬 아닌데 댓글까지 신고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너무심해서 신고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인티도 여돌얼평함부로하는거보면 외부내부 다문제임
함부로말얹는 애들도넘많아 ㅜㅠ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그래??내생각엔예전광화문때보면 저그룹자체가 정병개심해보여 ..팬덤나이로조롱하고
팬아닌데도 큰방에정병많은돌중에 하나인거같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ㄱㄴㄲ 광화문때 까플 심해지니까 방탄 유명유다 내주변 아무도 모른다 이런글 500댓글중에 절반넘게 그래서 진짜 몰카인줄알았는데 걍 외부정병이 개심해보여
2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삭제한 댓글에게
아니내말은내부안심하단 의미가아님 .. ㅠㅠㅠ 나도타팬이라 내부사정까진잘모름... 그냥 저그룹자체가 외부정병도 개심해보인단 말이였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ㅈㅁ 자체에도 정병이 붙었는데 그 팬들도 쉴드친다고 눈에 보이는 거짓말하고 그거보고 정병 더 붙고 악순환인거 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눈에 보이는 거짓말이 뭔데??? 일단 미친듯이 조롱하고 얼평하는데 그거 말려도 소용없고 뭔 게티짤 조작짤까지 가져와서 조롱하는데 원본 보여주면 또 별차이없다 이러면서 2차 조롱하는데 이게 팬이 거짓쉴드를치는거야? 뭐든 조롱의도로 까려는게 문제지 이걸 또 팬한테 넘기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내가 본건 피팅 안 한 이유가 몇 백년 전 옷이라 원래 못하는거다 뭐 그런 눈에 보이는 걸로 쉴드치늗걸 말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근데 그건 번역 이슈로 잘못 퍼진거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뭐가 되었든 정병 낀 글에 그런 걸로 쉴드치니 정병이 더 붙는다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13에게
저걸로 쉴드 치는걸 본적이 없긴 하지만 여기서 끝내는걸로 하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방탄팬인데 솔까 내부정병짓일 확률 90퍼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같그룹 타멤 최애인데, 진짜 심심하면 그런 글 올라와서 스트레스 받아. 신고해도 계속 올라옴… 매번 까려고 빌드업 하는 거 뻔히 눈에 보여서 짜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지금 온갖 타싸랑 sns에서 너무 터져서 그런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여기서도 내부정병 프레임ㅋㅋㅋㅋ ㅂㅌ은 외부정병이 훨씬 더 많아 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2 ㅋㅋㅋㅋㅋ 내부정병 많아봤자 외부만 하겠냐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부정병이 이미 그룹방도 먹고 백명이상 배척 찬성한것도 인티인데? 그정도면 충분히 이번에 내부에서도 심하게 난리친거 맞는데 왜 다른멤 까일땐 내부악개얘기하면 별다른 태클없이 넘어가는데 지민까는글만 매번 내부탓하지말라하지? 난 이게 더 프레임같은데? 지금까지 뇌절중인건 악개들 맞는데 악개쉴드칠 필요가 있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방탄팬인데 저런 건 내부악개 99퍼임 구구절절 넘 잘아는데 단순 어그로일리가 내부 침뱉기 창피함도 모름 악개들에 질려 탈덕팬 한트럭임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축구 32강 32등이라도 우리가 올라갈수있다늗데
4:33 l 조회 2
데오드란트 다들 뭐써?
4:33 l 조회 2
코르티스 레드불?에서
4:32 l 조회 6
홍석천이 언급한 아이돌 누구누구 있어?6
4:30 l 조회 21
근데 홍석천 은근 라이징한연얜 잘 알아보지않아?4
4:28 l 조회 25
콩나물 국밥 때리고 싶다2
4:25 l 조회 11
아이돌이 7년동안 쭉 인기 유지하는게 힘든가?4
4:24 l 조회 43
예전에는 인티 추천글 안뜨게하는거 있지않았나?
4:22 l 조회 8
콘 음향도 돌들마다 잡는게 다름?1
4:19 l 조회 25
홍석천님 보물함에 코르티스 건호도 있나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건호언급3
4:16 l 조회 37
버블 정말 내가 바라던 연락 형태임1
4:13 l 조회 35
훠궈먹고 가본 사람 있음?
4:13 l 조회 18
너흰 영통이나 대면팬싸 해보고싶어?17
4:11 l 조회 49
pretty please 노래 중간에 힙해지는거
4:11 l 조회 19
살다살다 쯔양도 먹토라는 사람들이 있구나7
4:05 l 조회 138
앰버 그게 뭐라고 ㅋㅋ15
4:02 l 조회 164 l 추천 1
사랑이 어떻게 안 식을수가 있지..
4:00 l 조회 52
나 inst 듣는거 좋아해6
3:59 l 조회 55
난 다른 거보다 무대에서 돌이
3:59 l 조회 38
취켓 ㄹㅈㄷ 정병이네 이시간에 대기 4만명ㅋㅋ9
3:59 l 조회 1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