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64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6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근데 왜 타돌 타멤은 쉽게 까는거지? 생각해보면 내로남불 나도 커뮤하지만 까들 이해가 안가긴함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지 돌만 소중하고 타돌은 까여도 된다고 생각하는게 너무 인성보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이없는게 요즘은 자기돌도 막 깜ㅋㅋㅋㅋㅋ…..일명 까빠.. 이게 지들은 쿨하고 재밌는 줄 알아 그러니 타돌, 타멤은 오죽하겠니 에효 근데 깔꺼면 지 돌이나 깠으면 좋겠음 까일 이유가 없는데 왜 말을 얹는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누군가의 까는 높은 확률로 누군가의 빠임.. 본인은 이유가 있어서 깐다고 생각하겠지만 남들이 보면 그냥 정병이세요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임 이유가 있어서 까는 정의로운 뭔가라도 있는냥 근데 결국 악플러일뿐인데 그게 자기돌한정이고 타돌 타멤일땐 바로 내로남불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역지사지 안되고 이기적이어서 그래... 나는 업보 쌓는걸까봐 말 안 얹게 되던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신기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가 늘 느끼는데 악개 정병들이 타멤 악개 거리고 지만 당하고 계정보면 제일 신고 해달라고 확성기들고다님 걍 병이야 정신병..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놀랍게도 까질하려고 덕질하는 애들이 있더라.. 다른팀에 관심 개많고 자기 본진도 까질하잖아ㅋㅋㅋㅋ 멤버는 물론이고 최애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보통 그런애들이 돌에 자아의탁한 팬들임 자기 돌은 얼굴도 잘생기고 성격도 좋고 다른돌과는 다르고 우월하다는 선민의식이 깔려있어서 타돌 쉽게 까는거임. 그러다 지돌 인성논란 난 케이스 아는데 까이는거 엄청 자존심 상해하며 감히 누구누구 빠는 ㄴ이 우리 뫄뫄를 까냐고 부들부들거리더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하지만 외부에서 볼 때면 콩깍지 엄청 씌여있는 경우 많음. 얼굴도 그정도 아니고 인성도 본업도 진짜 최악인 돌 올려치기 하면서 타돌 까는 팬들 봤는데 환상속에 갇혀살고 있더라 정신병 환자들이라 보면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그러는거 봤는데 인성 본업 최악인 돌 올려치기하는데 요정이래ㅋㅋㅋ 트윗도 아니고 여기 큰방에서ㅋㅋ 감당 안되는 벽이 느껴져서 상대하면 안되겠다하고 뒷걸음 침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 타돌 무지성 조롱하고 까는 애들은 정상 아님 심연을 보게 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저게 다 누군가의 빠라는게 소름돋을 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타돌까지는 뭐 라이벌일수도 있고 어느정도 이해라도 하지 같팀 타멤은 뭐 어쩌자는건지 모르겠음 같이 죽자는건가 싶기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본진 외모조롱당하는건 너무 싫지만 내가 조롱하는건 ㄱㅊ으신듯 내 전본진도 외모조롱 엄청 당해서 지쳐서 탈덕한 케이스인데 ptsd올라오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로남불이 패시브임 그냥..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ㄹㅇ 플 탈만 하다면서 돌들 까는 애들보면 미친 거 같음 지들이 정병계랑 다를게뭐야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축구 32강 32등이라도 우리가 올라갈수있다늗데
4:33 l 조회 2
데오드란트 다들 뭐써?
4:33 l 조회 2
코르티스 레드불?에서
4:32 l 조회 6
홍석천이 언급한 아이돌 누구누구 있어?6
4:30 l 조회 21
근데 홍석천 은근 라이징한연얜 잘 알아보지않아?4
4:28 l 조회 25
콩나물 국밥 때리고 싶다2
4:25 l 조회 11
아이돌이 7년동안 쭉 인기 유지하는게 힘든가?4
4:24 l 조회 43
예전에는 인티 추천글 안뜨게하는거 있지않았나?
4:22 l 조회 8
콘 음향도 돌들마다 잡는게 다름?1
4:19 l 조회 25
홍석천님 보물함에 코르티스 건호도 있나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건호언급3
4:16 l 조회 37
버블 정말 내가 바라던 연락 형태임1
4:13 l 조회 35
훠궈먹고 가본 사람 있음?
4:13 l 조회 18
너흰 영통이나 대면팬싸 해보고싶어?17
4:11 l 조회 49
pretty please 노래 중간에 힙해지는거
4:11 l 조회 19
살다살다 쯔양도 먹토라는 사람들이 있구나7
4:05 l 조회 138
앰버 그게 뭐라고 ㅋㅋ15
4:02 l 조회 164 l 추천 1
사랑이 어떻게 안 식을수가 있지..
4:00 l 조회 52
나 inst 듣는거 좋아해6
3:59 l 조회 55
난 다른 거보다 무대에서 돌이
3:59 l 조회 38
취켓 ㄹㅈㄷ 정병이네 이시간에 대기 4만명ㅋㅋ9
3:59 l 조회 1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