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지워진것도 있는거 같은데 아직 남아있는 글 보니까 많던데 댓글도 한마음 한뜻으로 동조하고 초록글 까지 보내고 초록글 댓글에 애티튜드가 없다 부족하다 거리지 않나 왜 그러냐 너무 못됐음 내가 그 돌 본인은 아니지만 보다가 상처받음 사람한테 너무 못되게 조롱함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지워진것도 있는거 같은데 아직 남아있는 글 보니까 많던데 댓글도 한마음 한뜻으로 동조하고 초록글 까지 보내고 초록글 댓글에 애티튜드가 없다 부족하다 거리지 않나 왜 그러냐 너무 못됐음 내가 그 돌 본인은 아니지만 보다가 상처받음 사람한테 너무 못되게 조롱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