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프로젝트 하나 잠깐 참여하게 돼서 연구인건비가 250 언저리가 될 것 같은데(몇 달만) 교수님 연구확약 별도 고려할거 없이 받아도 되나?나만 참여하는거라 같은 랩 선배들한테 물어보기도 좀 그렇고 해서 물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