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악개니 정병이니 하면서 말 많은 거 아는데 나는 다른 멤버들 정병글에도 반응을 했단 말임 근데 심하게 팬몰이 당하거나 했던 건 지금 플타는 주어가 유일했음 내 경험임 유독 이런 거 아니고 ㅇㅇ 진짜 유일했어서 말함 다른 주어는 그래도 말리는 댓 같으면 말리는갑다 하는 것 같은데 저 주어는 말리면 바로 팬몰이 당하고 더 심한 말도 들음 이게 한 몇 년 됨
예전에 큰방에 대놓고 저 멤버 관련해서 멸칭 써가면서 도배하길래 내가 왜 큰방에서 그런 워딩을 봐야 되냐고 했다가 그때도 팬몰이 당했음 아니 싫은 말은 안 보고 싶을 수도 있는 거 아님? 난 진짜 모든 억까플이나 조롱엔 반대하는 입장인데 저기가 특히 심하다고 개인적으로 느낌

인스티즈앱
현재 해외에서 남아공전 다른의미로 난리난 상황..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