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64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8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악개니 정병이니 하면서 말 많은 거 아는데 나는 다른 멤버들 정병글에도 반응을 했단 말임 근데 심하게 팬몰이 당하거나 했던 건 지금 플타는 주어가 유일했음 내 경험임 유독 이런 거 아니고 ㅇㅇ 진짜 유일했어서 말함 다른 주어는 그래도 말리는 댓 같으면 말리는갑다 하는 것 같은데 저 주어는 말리면 바로 팬몰이 당하고 더 심한 말도 들음 이게 한 몇 년 됨

예전에 큰방에 대놓고 저 멤버 관련해서 멸칭 써가면서 도배하길래 내가 왜 큰방에서 그런 워딩을 봐야 되냐고 했다가 그때도 팬몰이 당했음 아니 싫은 말은 안 보고 싶을 수도 있는 거 아님? 난 진짜 모든 억까플이나 조롱엔 반대하는 입장인데 저기가 특히 심하다고 개인적으로 느낌

대표 사진
익인1
그래서 내부정병 악개라는 거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자세한 거까진 모르는데 큰방에서 저런 거 하도 당해서 이젠 걍 말은 안 얹고 신고만 하는데 요즘 또 심해져서 아 또 시작이다 싶어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 주어팬들이 커뮤에서 팬코나 연기하고 작업질하는거 박제된 게 유독 많아서 다들 피해의식 심해져서 그런듯 니가 상대한 정병들이 정병 아니라는 건 아님 기분 나빴겠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 팬들이 뭐 난리친 건 난리친 거고 그렇다고 돌 상대로 저런 짓하고 있는 게 싫은 건데 진짜 오지게 몰아간다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그런거 겪어봄 그냥 말투 돌아있다 싶으면 말을 섞지 말아야됨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한동안 저기 관련해서는 말도 안 얹었음 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외모관련되서는 저그룹에서 저멤정병글이많긴하더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항상 보면 동조댓도 많고 다 신고하긴 하는데 인티 특성상 신고가 한 번에 몰아서 들어가는 느낌이라 좀 자주 설치는 것 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리고 저멤이 라이브논란도 크게겪고나니까 내외부적으로 까도되는 만만한?이미지가 된거같긴해 ㅠㅠ 좀불쌍하긴한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 잘못한 걸 비판하는 수준이면 나도 걍 그러려니 할 텐데 원색적인 조롱에 멸칭 사용 이런 거 보니까 괜히 더 꼴보기 싫어짐 저 정병들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인신공격하려고 사진들고오는거부터가 쉰..내남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심지어 이번 플은 조작해서 들고 왔다며 왜 저렇게까지 하나 싶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뭐만 하면 그 팬들은 더 심하다 그러잖아 ㅋㅋㅋㅋ 내가 볼땐 똑같은데 서로 니가 더하니 내가 낫니 하는거 타팬이보기엔 똑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걍 진짜 큰방 이용하는 사람이라서 도긴개긴이긴 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타팬이고 핫플간 거 보면 글내용 댓 똑같애ㅋㅋㅋㅋ 쉴드면 팬이라고 몰아가고 아니 니들 하는 짓이 너무 짠다구요 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큰방 자주 하는 사람이면 저런 거 진짜 많이 보긴 했을 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다른 글은 또 싸우네 하고 뒤로가기 누르는데 요즘 플은 너무 저질이라 내가 팬 대신해서 신고 넣게 되더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아니 지금 새벽 2시가 넘었는데 기력도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다른 글 지금 싸우고 있단 말인 줄 댓글 인정함 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갑자기 생각남 이런 글 올리면 왜 저 멤은 유독 타팬이 나서서 쉴드쳐주는지 모르겠단 글도 개많았음 쉴드겠냐고요 니들 보기 싫다는 건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러면 또 그 팬들이 심해서 저러는거다 말나옴ㅋㅋㅋㅋㅋ 멤까하고 이렇게 몰려다니는데 누가 더 심한게 어딨음 악개에 자아의탁 하는것같음 피해의식은 무슨 하나하나 다 따지면 안당한 팬이 어딨겠음ㅋㅋㅋ 정병이 멤까하는데 하지말라고 하면 쉴드친다 악개다 거린다는데ㅋㅋㅋㅋㅋ 욕하는거 말리면 팬인거임ㅋㅋㅋㅋ이게 무슨 궤변임 정상인이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본의 아니게 큰방만 하는데도 대충 분위기를 알게 돼버림 자세한 건 아니라서 말을 아낄 뿐이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엄청 많이 봤어 난 팬인데도 환멸남.. 정병짓이 보통 정병짓인가 도배하고 초록글 올리고 쌩 난리를 치는데 인티 혼자하는것도 아니고 당연히 말나오지 내부에서 늘 하던 몰아가고 피코하는짓 타팬한테도 그대로 하잖아 개쪽팔려 진짜 나는 하도 몰아가서 인증 하는 타팬들도 많이 봄 인증하면 갑자기 사라지는데 이렇게 짜칠수가 없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진짜 질린 사람들이 보이면 신고는 넣을 거라 다행이라고 해야 할지... 일단 난 진짜 정병에 질려서 정병글 보이면 저기 아니더라도 다 신고 넣고 보니까 ㅜ 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고마워..ㅠㅠㅠ 나도 그래서 타그룹 억까당하고 욕하는글 올라오면 같이 ㅁㄱ하라고 해주고 신고 엄청 넣는다 진짜 정상인들만 피해보는 구조임 같이 신고해주는 익인이들아 고마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아마 큰방에 나같은 사람 진짜 개개개개개개개개많을 거임 자랑은 아니지만 큰방 엄청 오래 해서 쉰.내 잘 맡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솔직히 보임 ㅇㅇ.. 진짜 싫어하면 큰방에서 너무 대놓고 그러지 말길 나처럼 별 생각없는 타팬들도 괜히 실드쳐주고 싶어지니까 누구든 그렇게 원색적으로 욕하고 조롱하면 눈쌀찌푸려지기 마련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뭐 큰방에 다 본인같은 사람만 있는 게 아닐 텐데 괜히 와서 조롱하고 동조 안 해 주면 몰아가고 욕하고 난리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큰방에서 갠팬악개싸움이 존재한다는걸 처음앎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기 말고도 그런 싸움은 좀 보이긴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항상 왜 큰방을 교무실처럼 쓰냐고 하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지금도 그런글 계속 올라오네....ㅎㅎ 진짜 울고싶다 그래도 계속 신고넣어줘서 고마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주어 아니더라도 진짜 심하다 싶은 애들은 다 신고 넣어서 제발 좀 쾌적했으면 함 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ㅂㅌ팬인데 뭐잘못한것도아니고 인신공격 이런거는 이제걍 어쩌라는거긔 이생각밖에안듬 악플 당연히 ㅈ같긴하지 근데 저런거는 뭐 논리도없고 이유도없고ㅋㅋ 굳이 글 들어가지도않고 걍 그래라..~하고맘 저런다고 ㅂㅌ망하는것도아니고ㅋㅋ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는 저런 원색적인 조롱이 너무너무 싫음 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꼴보기가 싫다고 해야 되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저런 글들은 신고할때 이유를 뭐라고 하면 돼? 나도 신고해주고 싶더라 진심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격적 비꼬기 선택하고 내용을 추가하는 편임 나는 그럼 나중에 신고내역 확인했을 때 뭐가 신고 먹힌 건지 확인도 편함 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신고 눌렀다가도 이유를 뭘로 해야할지 고민하다 관뒀었는데ㅠㅠ 고마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유 넣어두면 지이인짜 편해짐 뭔가 괜히 신고도 잘 먹히는 것 같고 ㅋㅋㅋㅋㅋㅋㅋ 정병이 안 나대는 게 더 좋겠지만 신고 ㅎㅇ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얘드라 고마워…ㅠㅠㅠㅠ나 큰방하면서 이런 글 처음 봐서 울컥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같이 신고해주려고 하는 것도 너무 고맙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다른 돌 때도 이런 글 쓴 적 있는데 그때도 이런 댓 달리더라 ㅜ 나 쾌적하자고 하는 거고 아마 나같은 사람 적지도 않을 거니까 팬들도 너무 스트레스 안 받았으면 함...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축구 32강 32등으로라도 우리가 올라갈수있다늗데
4:33 l 조회 2
데오드란트 다들 뭐써?
4:33 l 조회 2
코르티스 레드불?에서
4:32 l 조회 6
홍석천이 언급한 아이돌 누구누구 있어?6
4:30 l 조회 21
근데 홍석천 은근 라이징한연얜 잘 알아보지않아?4
4:28 l 조회 25
콩나물 국밥 때리고 싶다2
4:25 l 조회 11
아이돌이 7년동안 쭉 인기 유지하는게 힘든가?4
4:24 l 조회 43
예전에는 인티 추천글 안뜨게하는거 있지않았나?
4:22 l 조회 8
콘 음향도 돌들마다 잡는게 다름?1
4:19 l 조회 25
홍석천님 보물함에 코르티스 건호도 있나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건호언급3
4:16 l 조회 37
버블 정말 내가 바라던 연락 형태임1
4:13 l 조회 35
훠궈먹고 가본 사람 있음?
4:13 l 조회 18
너흰 영통이나 대면팬싸 해보고싶어?17
4:11 l 조회 49
pretty please 노래 중간에 힙해지는거
4:11 l 조회 19
살다살다 쯔양도 먹토라는 사람들이 있구나7
4:05 l 조회 138
앰버 그게 뭐라고 ㅋㅋ15
4:02 l 조회 164 l 추천 1
사랑이 어떻게 안 식을수가 있지..
4:00 l 조회 52
나 inst 듣는거 좋아해6
3:59 l 조회 55
난 다른 거보다 무대에서 돌이
3:59 l 조회 38
취켓 ㄹㅈㄷ 정병이네 이시간에 대기 4만명ㅋㅋ9
3:59 l 조회 1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