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64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4
너무 행복하고….. 
ㅠ 그와중에 본진 멤버들은 좋은데 싶고
근데 진짜 더이상은 못버티겠음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참고로 본진은 팬들 나이 많은 사람들 많고 통제충 널리고 악개밭이라서 싫은건데 간잽하는 곳은 콘팬미 예매 통계 봐도 1020이 위주고 그래도 전본보다는 악개 덜한것 같아서 좋다는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요즘 악개가 없는 곳은 없어서 덜한 곳 잡아서 그나마 다행이다..ㅎ 근데 확실히 1020 위주 악개 덜한 곳이 뭔가 활기차고 재밌는 느낌이긴함 갠적으로 나도 그래서 애매한 투본.? 하고 있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그런적있는데 갈아타니까 세상쾌적함 마플많고정병많긴한데 전본진은 농도의 급이달랐어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혹시 멤들 어리면 ㄹㅇ로 같본일듯 멤버들보다 나이 열살씩은 더 처먹은것들이 아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 제대로 뜨지도 않은 애들을 두고 같은 그룹 파는 사람들끼리 이정도로 싸우나 싶음 탈주 개많은 이유에 본인들이 한몫 하는거 절대 인정 안하겠지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생각보다 학력에 자격지심 느끼는 사람 많은거
3:41 l 조회 8
남잔데 남돌이 좋음 4
3:40 l 조회 17
돌 연애하는거2
3:39 l 조회 22
먹는 기프티콘 받으면 막 좋다고 생각 못했는데 이게 좋은 거더라ㅋㅋㅋ
3:39 l 조회 8
아이돌들은 무대하다가 급똥오면 진짜..1
3:39 l 조회 11
브랜드에서 돌 언팔하면 엠버서더 계약 끝난거 아냐??5
3:38 l 조회 36
돌배우가 진짜 애매한 포지션인 것 같다…
3:37 l 조회 11
10타쿠들 다 싫지만 마플러가 제일 싫음5
3:37 l 조회 21
그 사람 자체를 싫어하는건 진짜 너무하다1
3:36 l 조회 24
아이폰 18프로 가격 인상 확정임?2
3:35 l 조회 14
줌팬이란 표현은 인티에서 거의 매일 보는 것 같음2
3:34 l 조회 26
장터 위버스 폼림 용병 구해요
3:34 l 조회 13
내 최애 진짜 많으면 달에 n번은 크게 조롱플 돌고 못해도 거의 2~3달에 한 번은 까이는데4
3:32 l 조회 45
메가커피 위시 포스터 안파나6
3:32 l 조회 24
솔직히 줌팬이라고 욕먹는 경우 보면 나이 먹으면 덕질도 못하냐고 울게 아니고4
3:32 l 조회 47
올팬 기조는 멤버들 관계성도 중요한가?11
3:30 l 조회 76
이런 생각하는 사람 천재같음11
3:29 l 조회 150
위버스 디엠도 아티가 생일축하해주는거 있어?
3:28 l 조회 13
탈덕하고 주식하는데 요즘1
3:28 l 조회 69
라이트 덕질이 최고야2
3:26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