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자아의탁만으로도 부끄러운줄모르고 예를들어 지최애보다 못해보이는 타멤버 까내리면서 덕질하고 그러는데
만약에 실제 본인이 남보다 더 잘났다고 평가받는 요소 가지고있으면or가지게되면 얼마나 다른사람들 무시하고살까 이런생각 안할수가없음 본성이 못된느낌임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자아의탁만으로도 부끄러운줄모르고 예를들어 지최애보다 못해보이는 타멤버 까내리면서 덕질하고 그러는데 만약에 실제 본인이 남보다 더 잘났다고 평가받는 요소 가지고있으면or가지게되면 얼마나 다른사람들 무시하고살까 이런생각 안할수가없음 본성이 못된느낌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