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2030이 구매력이 훨 좋은 편이 맞고
호통치는건 솔직히 나이 이슈도 아닌 거 같음
10대 위주였던 라떼는 아이돌 팬들 잼판이라고 무지성 쉴드, 민폐러로 그냥 욕먹음
걍 연령대 낮은 판 장단점 높은 판 장단점이 좀 다를뿐
일정한 ㅆ스러움 농도가 있는데 덕질에서 나이 집착하는 거 보면 뭐하슨 소리가 절로 나옴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2030이 구매력이 훨 좋은 편이 맞고 호통치는건 솔직히 나이 이슈도 아닌 거 같음 10대 위주였던 라떼는 아이돌 팬들 잼판이라고 무지성 쉴드, 민폐러로 그냥 욕먹음 걍 연령대 낮은 판 장단점 높은 판 장단점이 좀 다를뿐 일정한 ㅆ스러움 농도가 있는데 덕질에서 나이 집착하는 거 보면 뭐하슨 소리가 절로 나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