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병 좀 써서 카페로 결제하려는데
이러면 지금 쓰는 폰으로는 티켓팅 안하는 게 나을 것 같거든
아이폰11프로 공기계 있는데 얘 써도 되나
걍 피방 가서 컴으로 결제하는 게 낫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