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65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6
? 대체 뭐가 좋은거지 ㅋㅋㅋ 그리고 애초에 요즘 어린애들 사이에서는 아이돌이 주류가 아닌데 ㅠㅠ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본인이 영크크가 된것같은 대리만족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늙크크들 악개싸움에 질린거 아닐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고인물들의 통제광짓 ㅋㅋㅋ 내애가~! 이바닥에 오래 있어봤는데 하며 호통치는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 호통을 돌한테나 치면 몰라 같은 팬한테도 침 지가 나이 많다고 그래도 되는줄 아는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한국 사회 늙은이들 특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본인이 영 감성이 가졌다는 정신승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영크크에 속한 것 같은 폰소속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이거같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연령 어리다고 악개싸움 안 하는것도 아니지않아..? 내돌 잼 많기로 유명한데 여기서 얘기하는 줌판이랑 비슷해서 어지러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리판 쉰ㄴ안 나 우리판 아직 트렌디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자기가 생각해도 자기가 늙어서 나이 어린 애들한테 집착하는걸로 밖에 안보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늙었지만 우리판은 어린판이고 트렌디하다는 대리만족같은건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020들 자체가 요즘 아이돌 안 팜 ㅇㅇ 진짜 주변에 아이돌 좋다고 얘기하거나 따라다니는 애들 극히 드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인간은 소속감이 다임 이게 잠깐의 재수나 쉬었음 청년일때도 크게 느껴졌던 경험 생각하면 영크크 소속감이지 뭐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참 의미없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스밍노동잘하는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뭔 플인지 모르겠지만 잼민판이 덜 악개 같아서 나았음 연령층 높은데는 진심 악개판 더 심해서... 난 굳이 고르자면 잼민팬덤이 훨씬 나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ㄹㅇ 애초에 요즘 10대들은 진짜 아이돌 안파...ㅠ 오히려 겜 스트리머나 10대 사이에 유행하는 취미같은거 하는 유투버들한테 10대팬들 몰려있음 게다가 아이돌 산업이 점점 비싸지는데 주소비층으로 어떻게 어울리겠음 미디어만 소비해도 다행일 지경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건 맞는게 요즘은 아이돌덕질이 돈이 겁나 들어가는 취미라 10대가 아이돌 덕질하기가 빡세긴함 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222 콘서트만 해도 티켓만 16.5가 기본인데 덕질 쉽지 않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악개도 돌보다 나이 어린 급식 잼민 악개들이 낫지.. 2030 그 이상... 성인이 돼서 악개짓하고 있는 거 보면 더 혐오스럽긴 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커뮤에 있는 팬들은 다 비슷한데 본인들도 어리다고 느끼는건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잼민팬덤: 멤까심함 까빠많음 워딩ㄹㅇ수준낮게싸움
늙팬덤: 감성ㄹㅇ숨막힘 거의아들맘 공수치오게싸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악개력이든 감성이든 알페스든 나페스든 잼과 줌이 한끗차이긴한데 잼이면 어리니까 이해라도 하지 줌이 그러고 있으면 걍 생리적인 거부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낮은게좋지 그래도 아무래도 아이돌이다보니 연령대높으면 장벽생기잖아 연령대높은판 파면 내가 아이돌을좋아하는건지 트롯가수좋아하는지헷갈림 겪어보면그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낮진 않아도 되는데 너무 높지만 않으면 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근데 팬덤 나이많으면 그냥 의욕이 떨어짐...팬덤이 앓는 그 요소나 감성이 좀 그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ㅇㅇ 큰방에서 정병 농도 심한 팬덤들 보이는데 거기 연령층 높은 거 아는데 맨날 아이돌로 정병짓하니까 진심 더 꼴보기 싫더라 최소 그 돌이랑 나이 비슷하거나 더 많을텐데 저러고 있는 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냥 나잇대 높은 팬덤 있어보니까 어린애들 많은게 낫겠다 싶음.... 정병 농축된 수준이 나이만큼 짙은데 와중에 아드리맘이라 팬덤 통제하려 들고 돈 많으니까 스케줄 올출은 하는데 기력없어서 타돌로 갈아타지도 않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7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축구 32강 32등으로라도 우리가 올라갈수있다늗데
4:33 l 조회 2
데오드란트 다들 뭐써?
4:33 l 조회 2
코르티스 레드불?에서
4:32 l 조회 6
홍석천이 언급한 아이돌 누구누구 있어?6
4:30 l 조회 21
근데 홍석천 은근 라이징한연얜 잘 알아보지않아?4
4:28 l 조회 25
콩나물 국밥 때리고 싶다2
4:25 l 조회 11
아이돌이 7년동안 쭉 인기 유지하는게 힘든가?4
4:24 l 조회 43
예전에는 인티 추천글 안뜨게하는거 있지않았나?
4:22 l 조회 8
콘 음향도 돌들마다 잡는게 다름?1
4:19 l 조회 25
홍석천님 보물함에 코르티스 건호도 있나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건호언급3
4:16 l 조회 37
버블 정말 내가 바라던 연락 형태임1
4:13 l 조회 35
훠궈먹고 가본 사람 있음?
4:13 l 조회 18
너흰 영통이나 대면팬싸 해보고싶어?17
4:11 l 조회 49
pretty please 노래 중간에 힙해지는거
4:11 l 조회 19
살다살다 쯔양도 먹토라는 사람들이 있구나7
4:05 l 조회 138
앰버 그게 뭐라고 ㅋㅋ15
4:02 l 조회 164 l 추천 1
사랑이 어떻게 안 식을수가 있지..
4:00 l 조회 52
나 inst 듣는거 좋아해6
3:59 l 조회 55
난 다른 거보다 무대에서 돌이
3:59 l 조회 38
취켓 ㄹㅈㄷ 정병이네 이시간에 대기 4만명ㅋㅋ9
3:59 l 조회 1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12